아시아나, 베이징공항에 ‘서비스 한류’ 바람 일으킨다

뉴스 제공
아시아나항공 코스피 020560
2010-04-29 08:59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베이징수도국제공항 서비스관리 업무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베이징수도국제공항공단의 ‘여객서비스 촉진향상위원회’의 요청으로 실시되는 금번 교육에는 공항상주 항공사 직원을 포함한 상주업체 직원 107명이 참석하여 이미지메이킹, 인사법, 메이크 업 등 기초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베이징 수도국제공항공단의 총경리인 동쯔이(董志毅, Dong Zhi yi) 주석은 “평소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를 눈여겨 보고 있었으며, 웰컴서비스(Welcome Service)와 같은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판단되었다. 우수 서비스의 기초가 되는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함으로써 베이징수도국제공항 종사자들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나는 금번 교육을 위해 총 4명으로 구성된 공항서비스부문 최고의 서비스 강사를 배정하여 아시아나의 우수 서비스 사례를 전파하는 한편, 참석자들이 기본적인 글로벌 매너를 습득할 수 있도록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