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뷰티넷 모바일 ‘m.beautynet’ 서비스 오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속해 뷰티 정보를 검색하고 온라인상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한 모바일 웹 서비스 ‘뷰티넷 모바일’ 사이트 (http://m.beautynet.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뷰티넷 모바일’은 최근 멤버십 회원 500만을 돌파하며 브랜드숍 최다 회원을 확보하게 된 미샤가 자사의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을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옮겨놓은 것. PDA,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오픈형 서비스로 방대한 뷰티 정보집을 들고 다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능도 알차게 갖췄다.
또, 타사 브랜드들이 하나 둘씩 오픈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것이 장점이며, 제품 소개를 뛰어넘어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역할이 기대된다.
실제 뷰티넷 모바일을 이용하면 뷰티넷 회원들이 기존에는 온라인 사이트를 직접 방문해야만 확인할 수 있었던 출석체크, 게시판 글쓰기, 마이페이지 확인, 이벤트 참여 등을 모두 모바일로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오픈 하루만에 약 500여건의 게시글과 댓글이 올라오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다.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기 전 간편하게 ‘뷰티넷 모바일’에 올라온 미샤의 모든 제품을 검색 및 비교하고 다양한 후기 정보를 얻을 수 있음에 따라 쇼핑의 편의까지 더했다는 평가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송원석 온라인사업팀장은 “뷰티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미샤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장 큰 동력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다. 이에 미샤는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확대해나가고 있는 가운데 업계 내 가장 큰 화두로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새롭게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화장품은 ‘뷰티넷 모바일’(http://m.beautynet.co.kr)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뷰티넷 모바일 사이트 방문 후, 게시글이나 댓글을 등록한 전원에게 2,000점을 적립 (등록수와 관계없이 1회 일괄적립) 하여 주고 그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신제품 ‘올-어라운드 세이프블록 선밀크’ 정품을, 5명에게는 10,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