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뷰티넷 모바일 ‘m.beautynet’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10-04-29 09:23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열풍에 힘입어 미용과 화장품 등 뷰티 시장에까지 ‘모바일’ 바람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미샤의 ‘뷰티넷 모바일’ 서비스가 오픈되어 눈길을 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속해 뷰티 정보를 검색하고 온라인상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한 모바일 웹 서비스 ‘뷰티넷 모바일’ 사이트 (http://m.beautynet.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뷰티넷 모바일’은 최근 멤버십 회원 500만을 돌파하며 브랜드숍 최다 회원을 확보하게 된 미샤가 자사의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을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옮겨놓은 것. PDA,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오픈형 서비스로 방대한 뷰티 정보집을 들고 다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능도 알차게 갖췄다.

또, 타사 브랜드들이 하나 둘씩 오픈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것이 장점이며, 제품 소개를 뛰어넘어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역할이 기대된다.

실제 뷰티넷 모바일을 이용하면 뷰티넷 회원들이 기존에는 온라인 사이트를 직접 방문해야만 확인할 수 있었던 출석체크, 게시판 글쓰기, 마이페이지 확인, 이벤트 참여 등을 모두 모바일로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오픈 하루만에 약 500여건의 게시글과 댓글이 올라오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다.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기 전 간편하게 ‘뷰티넷 모바일’에 올라온 미샤의 모든 제품을 검색 및 비교하고 다양한 후기 정보를 얻을 수 있음에 따라 쇼핑의 편의까지 더했다는 평가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송원석 온라인사업팀장은 “뷰티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미샤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장 큰 동력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다. 이에 미샤는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확대해나가고 있는 가운데 업계 내 가장 큰 화두로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새롭게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화장품은 ‘뷰티넷 모바일’(http://m.beautynet.co.kr)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뷰티넷 모바일 사이트 방문 후, 게시글이나 댓글을 등록한 전원에게 2,000점을 적립 (등록수와 관계없이 1회 일괄적립) 하여 주고 그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신제품 ‘올-어라운드 세이프블록 선밀크’ 정품을, 5명에게는 10,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에이블씨엔씨 홍보팀
김선아 대리
02-6292-687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미디컴
이희정 차장
02-6370-80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