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이루어진다’ 이성재, 강성진 11년만에 다시 뭉쳤다

서울--(뉴스와이어)--오로지 월드컵 중계 방송을 듣고 싶다는 일념 하에 뭉친 DMZ 남북 병사들의 월드컵 관람 작전을 그린 코믹 감동드라마 <꿈은 이루어진다>(감독 계윤식 | 주연 이성재 | 제작 드림슈거픽쳐스, YK픽쳐스코리아 | 배급 CJ 엔터테인먼트)에서<주유소 습격사건>의 명콤비였던 이성재-강성진이 11년 만에 두 번째 연기 호흡을 맞췄다.

안성기-박중훈 콤비를 이을 이성재-강성진이 <꿈은 이루어진다>에서 재회한다!

한국영화계에 화제를 불러 모은 코믹통쾌극 <주유소 습격사건>(1999)의 미워할 수 없는 악당 이성재, 강성진 커플. 그로부터 11년 후인 2010년 이성재는 야구에서 축구로 종목을 변경하고, 강성진은 치렁치렁 길었던 노랑머리를 자르며 최고의 콤비 연기에 다시 한 번 도전한다.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는 전세계의 축제인 월드컵의 열기가 닿지 않는 유일한 곳인 DMZ(DeMilitarized Zone, 비무장지대)의 북한동부전선 43GP(Guard Post, 휴전선감시초소)내 1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 동안 <미술관 옆 동물원>(1998)의 부드러운 동거남부터 <신라의 달밤>(2001)속 엘리트 깡패, 그리고 <공공의 적>(2002)에서의 살벌한 펀드매니저까지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롱런한 이성재가 열혈축구광 1분대장으로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했다. 또한 이성재는 영화 속 유일한 의상인 군복과 늘어진 런닝셔츠 차림에도 불구하고 113분의 러닝타임 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한국의 짐캐리’로 비유될 만큼 개성 강한 코믹연기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해온 강성진은 능청스럽고 뻔뻔한 어리바리 1분대 중사로 분해 ‘사상초유 월드컵 관람작전’을 위한 특수임무를 맡아 1분대원인 이성재의 오른팔 아닌 왼팔 역할을 맡았다. 최근 KBS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당찬 신예 서우의 삼촌 역할을 맡아 독특한 감초연기를 펼치고 있는 그는 드라마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어 강성진만의 코미디가 기대된다.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에는 11년 만의 재회로 최고의 코믹콤비로 활약할 이성재, 강성진 외에도 최근 MBC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과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하며 주가상승중인 이선호와 유태웅 등이 출연하여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5월 27일, 다시 한 번 꿈은 이루어진다!

2010 남아공 월드컵이 가까워지면서 국내 극장가도 함께 달아오르고 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물론 칸느에 진출한 국내 기대작 뿐만 아니라 축구를 소재로 한 영화들이 개봉예정이다. 특히 <소명2-모겐족의 월드컵>은 축구묘기 세계챔피언이 된 실제 인물을 다룬 다큐멘터리로 의미 있는 관객 수를 동원하며 최근 미국과 호주로 수출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한국인 김신환 감독의 실화를 그린 <맨발의 꿈>도 개봉이 확정되었다.

이와 함께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월드컵을 유일하게 관람할 수도 들을 수도 없었던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는 코믹 감동드라마를 내세우며 오는 5월 27일 개봉한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시네드에피
02-3442-17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