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비행기 뜨면 중고차 할인해줍니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수원직영센터에서 비행기가 뜰 때 마다 중고차 가격을 만원씩 할인해주는 '떴다 만원’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떴다 만원’ 이벤트는 중고차를 구입할 때 비행기 소음이 들리면 중고차 가격을 1만원씩 할인해주는 이색 이벤트로, SK엔카 수원직영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최대 10번,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수원직영센터 근처에 비행장이 있어 평소 고객이 중고차를 구입할 때 비행기 이착륙 시 발생하는 소음으로 불편함을 느껴왔던 점을 오히려 고객 만족의 일환으로 바꾸겠다는 새로운 발상의 서비스이다.

SK엔카 수원직영센터에서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평균 비행기 이착륙 빈도수와 상담시간을 고려하면 전체 고객 중 30% 이상이 이번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엔카 영업기획본부 서경수 본부장은 “평소 비행기 소음은 스트레스와 불쾌감을 유발해 고객이 중고차를 구입할 때 불편함을 겪었지만 이러한 단점을 이벤트로 전환해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중고차 사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수원직영센터(031-293-3550)에 문의하거나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를 참조하면 된다.

엔카네트워크 개요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연간 약 120만 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24년 업력 노하우, 빅데이터와 IT 기술, 전국 55여 개의 진단센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고객 중심의 대표 중고차 거래 서비스들을 ‘엔카믿고’로 통합해 리브랜딩한다. 이와 함께 엔카진단 서비스와 모바일 홈 화면도 함께 개편해 서비스 경쟁력과 기업 브랜딩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며 NO.1 슈퍼앱으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car.com

연락처

엔카네트워크 홍보팀
임민경 대리
02-754-64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