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다, 최신 하드웨어 검색 및 가격확인이 가능한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무료배포

뉴스 제공
아이코다
2010-04-29 11:21
서울--(뉴스와이어)--아이폰 사용자들은 이제 실시간으로 최신 컴퓨터 하드웨어를 검색하고 가격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컴퓨터쇼핑몰 아이코다(대표:이용수 www.icoda.co.kr)는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서 최신 하드웨어를 검색하고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아이코다에서 판매중인 최신의 컴퓨터 부품 및 주변기기의 정보와 판매중인 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고객을 위한 약도제공과 예약상품을 이메일과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도 가능하다.

아이코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개발된 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하드웨어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예약을 통해 빠른 구매가 이뤄질수 있게되어 모바일시대에 맞춰 한 발 앞선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했으며 윈도우 모바일용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앱도 곧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앱 출시기념으로 애플 아이패드와 울트라씬 노트북, LCD모니터,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코다 앱은 4월27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됐다. (문의: 아이코다 www.icoda.co.kr, 1544-3082)

아이코다 개요
아이코다(주)는 용산에 위치한 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를 운영하는 종합유통회사다. 2011년도기준 170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벤트바로가기: http://www.icoda.co.kr/i_selling/selling_selling_i...
이벤트링크: http://www.icoda.co.kr/i_selling/selling_selling_i...

웹사이트: http://www.icoda.co.kr

연락처

아이코다 마케팅
양광진 과장
02-714-9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