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2’ 한국관객을 위한 특별 메시지 & 친필 사인 포스터 공개
“사랑해요, 한국 여러분!”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전하는 특별 메시지 & 친필 사인 포스터 공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와 액션, 강력한 캐릭터 군단, 그리고 스칼렛 요한슨, 미키 루크, 돈 치들, 샘 록웰, 사무엘 잭슨 등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합류로 개봉 열흘 전부터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2010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아이언맨2>.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4월 29일(목) 오늘 드디어 개봉,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시작한 가운데 <아이언맨2> 속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한국 관객에게 전하는 특별 메시지가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기네스 팰트로우의 한국 음식에 대한 애정과 미키 루크와 한국 무술코치와의 인연 등 한국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친근함을 밝히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2008년 <아이언맨> 1편으로 내한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존 파브로 감독의 특별한 추억의 말로 이어진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가장 대규모이면서도 기술적인 행사였다. 이번에 가지 못해 매우 아쉽지만 꼭 다시 갈 것이다”,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환대해주어서 고맙다”라는 말로 한국 방문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감추지 못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존 파브로 감독. 뿐만 아니라 스칼렛 요한슨, 기네스 팰트로우, 돈 치들, 미키 루크가 직접 한국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서투르지만 진심이 담긴 목소리로 “사랑해요”라고 말하는 이번 영상은 한국 팬들에 대한 배우들의 애정이 담긴 메시지로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스칼렛 요한슨, 존 파브로 감독이 특별히 한국의 팬들을 위해 <아이언맨2> 한국 포스터에 직접 사인을 남겨 눈길을 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To Korea, Thank you for your love for IRON MAN(한국 관객 여러분께, <아이언맨>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와 스칼렛 요한슨의 ‘Hope you enjoy the film(영화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존 파브로 감독의 ‘Thank you for your support(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친필 문구는 특별 영상과 함께 한국의 수많은 ‘아이언맨’의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며 <아이언맨2>를 기다린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세계가 기다려온 2010년 최고의 화제작 <아이언맨2>
바로 오늘, ‘아이언맨’의 놀라운 위력을 확인하라!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 군단과 할리우드 최강의 캐스팅, 놀라운 액션과 볼거리로 폭발적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이언맨2>. 2008년 세계적인 흥행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43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아이언맨’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아이언맨>의 2편으로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아이언맨2>는 바로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1st Look 퍼스트 룩
02-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