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Best Partners Conference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은 4월 29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우수 및 주요협력사 대표이사를 초청해 “Best Partners Conference”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산업의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롯데건설과 협력사의 지속적인 공동 성장 발전을 위해 계획되었다.

롯데건설은 협력사 정기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태영건업(주) 등 50개사에 대해 ‘우수협력사’ 시상을 실시하였으며, 조달사이트를 통해 원가절감 방안 및 신기술 등 활발한 제안활동을 펼친 삼학㈜에 ‘제안활동 우수협력사’시상을, 그리고 안전보건방침을 성실히 이행하고 재해예방에 기여한 강남건설㈜ 등 4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협력사’시상을 실시했다.

롯데건설은 지속적이고 중장기적인 협력사 지원 및 육성을 위해 우수 협력사 CEO 해외연수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기단축 및 원가절감에 기여한 성과에 대해 현금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성과공유제를 시행하고 있다.

롯데건설 박창규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경쟁기업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미래를 제시하는 지혜로운 기업으로 조화롭게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힘차게 노력해 나가자”며, “한 차원 더 높은 진실된 동반자 관계를 바탕으로 롯데건설과 협력사가 Best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서로 하나된 마음으로 이해하고 배려하자”고 말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회 사원
02-3480-91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