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한양대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04-29 14:22
서울--(뉴스와이어)--고객서비스에 앞장서는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은 오늘 본사에서 한양대학교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강성군 원장)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한양대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산업 육성을 위해 지난 2007년 설립돼 그동안 베니키아 가맹호텔 교육과 사이언스 전문가 과정, 관광안내 인력 양성 등 글로벌 관광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한양대학교와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여행상품기획 및 열차내 승무서비스 전반에 걸친 양성교육을 시행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종사원교육, 서비스 사이언스 전문가과정, 투어전문가과정으로 2년간 양사간 인적자원교류와 교육을 통한 글로벌 관광인재를 육성, 관광대국으로서 관광사업을 육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할 예정이다.

길기연 사장은 “코레일관광개발의 명품철도서비스 경험이 한양대학교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의 전문가 양성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열차 이용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게 될 것” 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실무, 전문가 교육을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사이언스 전문가를 배출하여 열차여행에 품격있고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