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상선, 고객과 더 가까이

뉴스 제공
HMM 코스피 011200
2005-05-01 10:21
서울--(뉴스와이어)--현대상선(www.hmm21.com)이 고객을 선박에 초청하고, 축구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등 고객밀착 영업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현대상선은 최근 고객 50여명을 인천항에 입항한 자사의 2,200TEU (1TEU는 20피트 컨테이너 한 개) 컨테이너선 '현대브릿지'호에 초청했다.

이번에 초청된 현대상선의 고객들은 컨테이너 화물을 수출·수입하는 각 기업의 물류담당자들로, 컨테이너 야적장에 체계적으로 분류된 화물이 선박에 선적·하역되는 과정을 직접 견학하고, 화물의 관리와 운송 과정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또한 선장 및 기관장 등 선원들과 화물 수송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수출입화물 운송과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이에 앞서, 현대상선은 지난 달 말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월드컵 예선전에 주요 고객 150여명을 초청하여 함께 응원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현대상선은 주요 고객들과 수시로 간담회를 갖고 화물수송업무 처리상의 애로사항 및 제안을 나누는 등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대상선 측은 『고객을 가족같이 생각하고, 고객의 화물을 내 것처럼 빠르고 안전하게 수송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의견을 수용고, 다각적으로 고객과 공감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등산, 공연관람 등 고객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다양한 관심사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m21.com

연락처

홍보팀 이준기 과장 3706-6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