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최강 길드를 찾아라”
- 4월 30일 ‘골프스타’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 결승전 진행
- ‘다음tv팟’ 통해 결승전 및 3~4위전 생중계 예정
- 우승 길드 지원금, 캐시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골프스타’는 총 20개의 길드가 참여한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의 최강자를 가리는 결승전과 3, 4위전을 오늘(30일) 저녁 9시부터 실시한다.
이번 한주 동안 예선전부터 4강전까지 거쳐 올라 온 ‘MC’ 길드와 ‘빙고’ 길드 중에 ‘골프스타’ 최강 팀이 가려질 예정이다.
‘골프스타’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의 결승전과 3, 4위전은 특별히 다음의 동영상 서비스 ‘tv팟’ 게임리그 및 팟플레이어를 통해 저녁 9시부터 고화질로 생중계 되며, ‘골프스타’의 유명 해설자인 ‘메디업’의 중계로 박진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최강 길드에게는 100만원의 지원금이 주어지며, 2위와 3를 차지한 길드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의 지원금이 부여 될 예정이다. 또한 순위권 외에도 ‘참 잘했어요’상, ‘지금은 곤란하다’상, ‘내 덕에 우승했다’상 등 개성 넘치는 플레이를 펼친 참가자에게도 캐시아이템 등 개인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 온라인사업부 이윤미 이사는 “이번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주시고, 특히 결승전은 ‘다음 tv팟’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유저들이 ‘골프스타’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골프스타’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와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