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구글 앱스 국내 고객지원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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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킬러
2010-04-30 11:17
서울--(뉴스와이어)--구글 앱스 국내 고객이 천여회사가 넘어서는 가운데 구글과 넷킬러는 구글과 함께 구글 앱스 고객지원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구글 앱스 공식 파트너사인 넷킬러(대표 정성욱, www.netkiller.com)는 5월 1일부터 구글앱스 프리미어 고객을 위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기로 하고 이를 위해 구글 앱스 IT 헬프 데스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넷킬러 구글 앱스 IT 헬프 데스크는 고객이 구글 앱스에 대한 다양한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제출해 고유 접수번호를 부여 받아 내용을 추적하거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글 앱스에 대한 한글 언어로 된 문제 해결 솔루션을 통해 넷킬러가 그동안 고객 지원을 통해 축적한 다양한 기술 지원 이력과 사례를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구글 앱스 한국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아이디어 공유와 구글 앱스 관리자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구글 앱스의 글로벌 서비스가 한국 고객에게도 빨리 적용될 수 있도록 구글과 함께 지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넷킬러는 중견 기업의 경우 구글 앱스를 통해 협업과 전자결재, 그리고 그룹웨어 등을 연동한 엔터프라이즈 포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도 밝혔다. 즉, 넷킬러를 통해 구글 앱스 기반의 그룹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넷킬러는 구글 앱스 기반의 그룹웨어 프로젝트를 현재 국내 주요 대기업 몇 곳과 진행중이다.

정성욱 대표는 “구글 앱스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구글 앱스 프리미어를 구매한 국내 사용자의 경우에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넷킬러를 통해 한국어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국내 구글 앱스 고객의 불편을 상당부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넷킬러는 구글 앱스 IT 헬프 데스크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넷킬러 트위터(twitter.com/netkillerkorea)를 통해 밝힐 예정이다.

넷킬러 개요
넷킬러(Netkiller, 대표 정성욱)는 한국의 서울과 부산, 그리고 미국 실리콘밸리와 동부 뉴욕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한 글로벌 IT 기업으로, 지난 16년간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통합된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한국내 주요 고객사로는 카카오그룹과 관련 계열사, 평화발레오를 비롯하여 우리 아메리카은행, 휠라, 한미약품 등이 있다. 넷킬러는 ISO 27001 ISMS 정보 보호 인증 기업이다. 넷킬러 ISMS는 구글 통합 보안 로그인 및 드라이브 외부 유출 탐지 및 격리, 활동 이력을 추적하는 솔루션이다. 구글 드라이브 DLP의 경우 구글 드라이브상의 데이터가 인가되지 않은 내외부 사용자에게 고의 또는 실수로 공유되어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시스템이다. 구글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에 대해 실시간 활동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무제한 변경 사항 아카이빙 및 추적이 가능하다. 넷킬러 ISMS는 Google Cloud Marketplace를 통해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kill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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