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스타 ★ 응원하고, 드림콘서트 보자”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0-04-30 19:07
서울--(뉴스와이어)--오는 5월 22일(토) 저녁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막을 올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축제‘2010 드림콘서트’를 기념하여 콘서트 홈페이지(http://dreamconcert.kr/)가 새롭게 오픈했다. 한국연예제작자 협회는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판도라TV와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드림콘서트 무료 티켓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무료 티켓 이벤트는 인터넷 응원 댓글(무료), 모바일 응원 메세지(유료)를 통해 진행하며, 5월 1일부터 총 10일간 매일 30명 이상씩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비, 이효리, 원더걸스, 소녀시대, SS501, 슈퍼주니어, 2PM, 샤이니, 에프터스쿨, 카라, 유키즈, 제국의 아이들, 티아라, 포미닛, F(x), 포커즈, 엠블랙, 레인보우, 비스트, 씨엔블루 등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역대최강 가수 20개 팀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참여자, 총 325명을 추첨하여 드림콘서트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하여 안정대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회장은 “드림콘서트는 역사와 전통뿐만 아니라 자타가 공인하는 국민브랜드로써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며 “당대 최고 스타들의 출연과 형형색색 팬들의 화려한 응원전은 드림콘서트가 빚어낸 독특한 문화이자 자랑”이라고 밝혔다. 또한 “올해로 개최 16년째를 맞이하는 드림콘서트가 진정한 아시아의 음악축제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이 필요하다” 고 당부의 말도 전했다.

본 이벤트는 드림콘서트 홈페이지(http://dreamconcert.kr/)와 판도라TV(http://www.pandora.tv/)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서비스전략 본부
박샘이 사원
6393-4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