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명화전시회, 양산에서 만난다…양산문화회관, ‘인상파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양산시 양산문화회관에서는 인상파 명화그림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인상파전’을 개최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 명화전시회는 진품은 아니지만 국내 10년간의 복제명화 노우하우를 갖고 있는 아이엠티 아트(I.M.Tart)에서 제작한 복제그림으로, 그 정교함과 섬세함이 원작 못지 않은 퀄리티로 선보이게 된다.

작품들은 정식라이센스 된 원본필름과 복제 특허기술로 리터칭되어 제작된 복사본으로 매우 사실감이 뛰어나서 일반인들의 관람은 물론 아이들의 교육적인 효과도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명화를 단순감상 차원에서 벗어나 시각과 청각과 다양한 감각을 동원하여 입체적인 체험을 이루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그리고 올해 초 해운대문화회관에서 시범적으로 처음 선보인 ‘패러디아트존’이라는 신설코너를 이번 전시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설치하여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더불어 좋은 추억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입장료는 3,000원이며, 기본적인 체험프로그램이 무료이고 그외 적은비용으로 만들기 체험을 하는 유료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플러스아트콜렉션 개요
아이엠티아트(IMTart)라는 명화상품전문제조 브랜드로 고흐, 르느와르, 밀레 등의 명작들을 정식라이센스와 특허기술을 갖고 복제해 판매하는 명화복제 전문회사이다. 각종 명화 그림(복제화)과 각종 명화 적용 상품으로 ‘명화몰’이라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국내 각종메이저급의 쇼핑몰들에 명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명화 상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명화 전시회를 열어 지역 문화의 발전과 자라나는 아이들의 문화 예술 교육에 이바지하고 있다. 태안 안면도에 라고 하는 상설 미술관을 오픈했다. 이곳에는 약 150점의 복제명화를 세계의 미술관별로 전시해 150미터 양측 건물을 돌아다니며 세계여행의 기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외부벽과 바닥에는 재미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이 설치돼 있어 사진찍기에도 재미를 더한다.

http://www.imtarts.com

웹사이트: http://www.myunghwamall.com

연락처

플러스아트콜렉션
대표 임영원
02-383-63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