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프렌드 페스티벌' 실시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B 인터넷’을 이용하는 청소년을 위해 ‘B 프렌드 페스티벌(B Friend Festival)'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B 프렌드 페스티벌’은 학교에 피자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온라인 게임대회로 구성돼 청소년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5월 3일부터 19일까지 ‘B가 친구들에게 피자를 쏜다’는 이름으로 우리학교 간식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B 인터넷’을 이용하는 15세~19세의 학생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나 네이트(www.nate.com)에서 피자 이벤트에 응모하면 해당 학생이 다니는 학교 학급에 피자 20판과 음료 세트를 보내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B' 인터넷을 이용하는 같은 반 친구들이 함께 신청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발표 기간 중 매일 누적 신청자가 많은 상위 5개 학급과 추첨한 5개 학급 등 10개 학급에 피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B 스페셜포스 주니어 리그’ 게임 대회를 연다. 10일까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청소년 1명을 포함해 팀을 구성한 뒤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나 네이트, 온게임넷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우승팀에게는 프로게임단 ‘SK텔레콤 T1’과 시합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정규 마스터리그 방송본선 출전권이 주어진다.

최용석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유선생활 B’ 브랜드로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 설명 : SK브로드밴드는 ‘B 인터넷’을 이용하는 청소년을 위해 ‘B 프렌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싸이월드 ‘B 블로그’에서 피자 간식을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개 학급을 선정, 피자를 보내 준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신동석 Manager
02-6266-44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