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토드, LG CNS 인프라솔루션사업부문 데이터베이스 운영관리 솔루션으로 선정
- 퀘스트, DB 관리 분야 실질적 표준으로 자리매김
- 퀘스트 토드로 데이터베이스 운영관리, 작업 효율 및 생산성 향상
- 퀘스트 토드,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운영 관리 및 성능 관리 부문 우수한 기능 제공
이번 토드의 LG CNS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 선정은 LIG 손해보험 등 업계 유수의 기업들의 표준 선정에 이은 것으로, 퀘스트 소프트웨어 토드가 데이터베이스 관리 분야의 실질적 표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LG CNS의 인프라솔루션사업부문은 Oracle, SQL Server, IBM DB2 등 모든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퀘스트 토드를 도입하여 운영 관리툴로 활용하게 됨으로써,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일원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게 되었다.
토드를 통해서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함으로써 LG CNS는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운영 관리, 성능 관리 전반적인 부문에서 효율성 및 작업속도가 향상되었다. 토드가 가지고 있는 ▲GUI기반의 강력한 그래픽 표현, ▲다양한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동시성, ▲데이터의 신속한 연계 등의 편의성, ▲이슈 처리 및 작업 준비시간을 단축해주는 효율성 등의 기능으로 DBA 업무 가치를 높이고 생산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토드는 SQL 모니터링뿐 아니라, SQL 튜닝을 통해 DBA에게 문제점의 신속한 파악 및 대안을 제공해 줄 수 있다. 이에 장애 발생시 처리 시간을 줄이고 보다 운영 중인 데이터베이스의 가용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되어 SLA(Service Level Agreement) 기반의 고객서비스 향상도 가능하게 되었다.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 우미영 대표이사는 “역사가 오래되고 두터운 전문가 및 사용자층을 가지고 있는 토드는 자타가 공인하는 신뢰도 높은 툴”이라며 “특히 본사 데이터베이스 전문가와 제품 매니저가 방문하여, 한국에서의 DBA 업무를 파악하고 제품 기능과 관련 해 커뮤니케이션을 나누는 등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퀘스트 소프트웨어는 토드 초급 및 중급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실습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온라인 커뮤니티인 ‘토드 카페’를 운영, 토드 관련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퀘스트는 이와 같은 다각도의 고객 지원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제품의 활용도를 높이고 사용자층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에 대하여(About Quest Software, Inc.)
오늘날 기업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선진화된 방식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동시에, 다각적인 측면에서 효율성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IT도전 과제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강력하고 우수한 시스템관리 제품을 개발하여 지원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http://www.quest.kr 에서 확인 가능하며,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02-3420-9000에 문의 할 수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개요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일상적으로 겪고 있는 IT 과제를 보다 쉽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시스템 관리 제품을 개발 및 지원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que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quest.kr
이 보도자료는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