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Guess How Much I Love You’ 어린이뮤지컬로 제작

서울--(뉴스와이어)--공연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대표:엄홍현)가 배급사 떼아뜨로(대표:김지원)를 통해 오는 5월 19일 런던에서 막을 올리는 어린이뮤지컬 ‘Guess How Much I Love You’의 영국 공연에 직접 투자하고 한국 공연 저작권을 가지게 되었다.

2011년 어린이 영어 뮤지컬로 한국에서 공연될 ‘Guess How Much I Love You’는 1994년 출판되어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운 영어문장으로 국내에서는 어린이 영어 교재로도 인기를 얻었다. 이 사랑스러운 그림책은 1996년 미국 도서관협회(ALA) 주목할 어린이 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ALA상 수상 외에도 무수한 상을 받았으며,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일본 등 37개의 다른 언어로 출판되어 전 세계적으로 2,200만 부 이상이 판매되고 있다.

이후 2007년에 ‘Guess How Much I Love You – All Year Round’버전이 출판되었고, 우리나라에서는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 라는 제목으로 번역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서로에 대한 사랑의 크기를 알리고 싶은 두 마리의 토끼는 “Guess How Much I Love You”라는 질문에 답하며 더 큰 단위로 서로를 얼마나 사랑한다는 것을 표현한다. 아빠 토끼에게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이리저리 깡충깡충 뛰어다니는 아기 토끼의 몸짓과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아빠 토끼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사랑스럽고 따듯한 마음을 느끼게 해준다.

후에 발행 된 ‘All Year Round’에서는 좀 더 자란 아기토끼가 주변 환경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지나며 아빠토끼와 아기토끼가 함께하는 마법 같은 여정을 통하여 입가에 웃음이 번지는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이 책의 글을 쓴 샘 맥브래트니는 소중한 내 아이가 늘 밝고 행복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아빠의 마음과, 아빠의 사랑 속에서 무럭무럭 성장하는 아이의 모습을 간결하고 편안하게 표현했다고 한다. 이 사랑스러운 두 마리의 토끼들은 책 속의 그림에 머물지 않고 이제 무대 위로 뛰어오른다.

영국에서 어린이 뮤지컬로 제작되는 ‘Guess How Much I love you : Live on Stage’는 5월 19일 영국 Kingston의 Rose Theatre를 시작으로 Greenwich극장 등 영국 전역 27개 극장에서 투어 공연을 확정하였다.

Sam McBratney의 원작에 Times잡지에서 ‘영국을 대표하는 어린이 극작가’라고 극찬한 David Wood (대영제국 4등 훈장 수훈자)가 연출을 맡았다. 음악은 연출가 David Wood와 함께 영국의 인기 어린이 TV시리즈 ‘The Gingerbread Man’을 탄생시킨 Peter Pontzen이 맡았으며, 안무는 너무나도 유명한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10년 넘게 활동하며 웨스트엔드, 브로드웨이, 호주, 일본, 독일 그리고 네덜란드 데뷔공연 등에 참여한 Emma Clayton이 맡았다.

영국 공연 투자에 나선 ㈜EMK뮤지컬컴퍼니는 이미 뮤지컬‘모차르트!’와 ‘몬테크리스토’로 화제를 일으킨 국내 제작사로, 엄홍현 대표는 “전문적인 공연 제작사로 퀄리티 높은 어린이 영어 뮤지컬을 한국 어린이들에게 소개할 것”이라며 “쉬운 영어 문장과 아름다운 선율, 귀여운 율동이 합하여져 책뿐만이 아니라 어린이 뮤지컬로도 베스트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문의 02-6391-6333)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02-6391-63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