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홀리데이인 리조트 5성 호텔 오픈 임박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0-05-03 13:02
춘천--(뉴스와이어)--오는 6월 평창이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다.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는 현재 오픈한 238실 규모의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콘도미니엄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가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5성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까지 오픈을 앞두고 그랜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비즈니스에 특화된 5성 호텔인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은 총 214실 규모의 호텔본동과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별동 및 국제 회의를 유치할 수 있는 컨벤션센터와 연계되어 있다. 또한, 호텔 내 각 객실은 양실과 온돌 한실로 이루어진 수페리어(69.12㎡), 객실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스위트(156.26㎡), 아이들에게 특화된 키즈 스위트(156.26㎡), 스키슬로프 뷰를 가지고 있으며 넓은 테라스로 구성된 테라스 스위트(222.42㎡)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원도개발공사가 지난 2006년 첫 공사를 시작한 알펜시아 사업은 4년의 공사기간을 거쳐 오는 6월 18일 그랜드 오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에서 운영하는 특1급호텔, 특2급호텔, 콘도미니엄 등 871실의 숙박시설과 45홀 골프장, 컨벤션센터, 워터파크, 스키장 등 원스톱 시설을 갖춘 국제적인 리조트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또한, 호텔과 함께 오픈하는 컨벤션센터는 총 2,500명 수용이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의 리조트 내 비즈니스 공간으로 8개 국어 동시통역시스템을 갖춘 대연회장, 극장식 오디토리움, 비즈니스센터 등 14개의 회의실과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어 국제행사, 전시, 팀 빌딩 등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도개발공사 조방래 사장은 “현재 내부 인테리어, 서비스 점검 등 오픈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라며, “국제적인 리조트 시설답게 글로벌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한스 피터 베츠 알펜시아 총지배인은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를 컨벤션센터와 연계된 비즈니스 호텔로 특화하겠다”라며,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세계적인 체인망을 강점으로 활용하여 국제 행사를 유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알펜시아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www.alpensiaresort.co.kr) 또는 033-339-0000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조영진 주임
이메일 보내기

아이피알앤리턴컴
김나영 대리
02-310-9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