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국내 고객서비스 강화 위해 직영 고객서비스센터 개설
- 용산 전자랜드 4층에 직영 고객서비스센터 개설로 양질의 애프터 서비스 제공
에이서는 지난해 8월 국내 시장 진출 이후 외주업체 위탁 방식으로 애프터 서비스를 운영해 왔으나 사용자들의 증가를 고려해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를 개설하게 된 것. 에이서는 직접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PC 및 주변기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용산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개설했으며, 국내 서비스센터를 본사 직영 방식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들의 요청에 한결 빠르게 응대할 수 있게 되었다.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는 용산 전자랜드(한강로 3가 16-9) 신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담 상담원과 전문 수리 기사를 배치해 서비스 질을 강화,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에서 다양한 편의 시설 이용 및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는 평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12시까지 운영한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에이서는 세계 2위의 PC 업체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회사의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며, “이번 직영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은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는 에이서의 의지를 나타낸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서 제품의 수리 및 제품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문의전화(1644-6993)를 통해 내용을 접수하거나,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면 된다.
에이서 개요
1976년 설립된 에이서는 연구,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 지원에 주력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 기업으로 고객들이 한계를 뛰어넘어 체험할 수 있는 PC,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서버, 태블릿,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등의 디바이스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을 접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글로벌 Top5 PC 제조사 중 하나인 에이서는 현재 전 세계 16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7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에이서와 관련된 보다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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