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05-04 10:08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자녀방 가구를 경품으로 증정하거나 기념일 감사선물을 특가로 내 놓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한샘인테리어의 경우 잠실을 비롯한 논현, 방배, 분당에 위치한 직매장에서 한샘인테리어가 출범한 1997년 이후 출생한 자녀가 있는 고객에게 자녀방 5개 상품(애니, 캐럴, 아이디, 유비크, 플렉스) 중 원하는 상품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샘인테리어)‘둥이’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선물이 많이 필요한 5월을 맞아 한샘직매장 생활용품관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포장서비스를 16일까지 제공한다. 또 한샘인테리어 직매장에서는 소가구, 주방용품, 패브릭 등의 일부 상품을 특가로 내 놓고 있어 많은 선물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가볍게 하고 있다.

이밖에도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의자를 할인해주고, 자녀방 침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5만원 할인하는 등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샘몰(온라인쇼핑몰)에서는 지난해 5월에 출시해 월 1만 세트 이상을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전용 수납가구 샘(SAM)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기존 샘은 오크, 월넛, 화이트 세 종류의 컬러였으나 이번에 레드와 블루, 그린 컬러를 추가함으로써 다양한 공간 디자인을 가능하게 했고, 수납악세서리도 더욱 다양하게 출시해 집안의 모든 수납을 해결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샘의 신제품과 수납악세서리는 그동안 샘을 구매해 사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해서 고객들에게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샘은 5월말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샘키즈(SAM Kids)의 인기제품 10종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부엌가구도 이탈리아 수입도어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 홈페이지에서 SMS 쿠폰을 다운로드 해 가까운 한샘 키친프라자를 방문하여 신제품 견적을 받으면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5월말까지). 상담견적을 받고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LG 빌트인(Built-in) 3구 일반쿡탑은 무료로, LG 가스(gas) 3구 유리쿡탑은 99,000원에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체험단으로 가입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한샘상품권 5만원을 제공받으며, 그중에서 가장 우수한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체험단 미션은 홈페이지 참조)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