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컬러풀 분리형 슬라이드 카드형USB메모리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0-05-04 13:23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는 USB메모리를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카드형USB메모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형USB메모리는 분리형 슬라이드형태로 복잡한 후면부 USB포트나 세로형 USB포트에서도 손쉽게 USB메모리를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32GB까지 지원하며, 두께는 1.6mm에 불과하다.

기존의 USB메모리는 보통 스틱형으로 목에 걸거나 휴대폰에 연결해서 가지고 다녔으나 카드형USB메모리는 신용카드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명함집이나 지갑 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휴대하기가 간편하며 분실 및 파손 우려가 적다.

화이트, 블랙, 핑크, 그린, 옐로우 등 스타일리쉬한 색상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컬러에 민감한 여성고객을 겨냥하고 있다. 가격은 25,000원/40,000원/75,000원/120,000원(4G/8G/16G/32G)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단순한 USB메모리의 기능을 뛰어넘어 휴대성, 디자인, 편리성이 우수하여 문화마케팅 측면의 기념행사 답례품이나 이벤트선물 등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분리형 슬라이드 카드형USB메모리는 아트뮤(www.artmu.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우석기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