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엔 명화아트상품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0-05-04 15:29
서울--(뉴스와이어)--가족과 지인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가정의 달 5월이다.

‘생활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에서는 가정의 달 감사선물로 명화아트상품을 제안했다.

어버이날선물과 스승의날선물로 아트상품이 인기다. 명화아트상품은 선물로써의 가치와 선물후 상대방의 활용빈도가 높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명화카드형USB메모리는 실용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세계명화그림이 인쇄되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화려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손수건과 스카프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선물로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명화패턴 컬러와 화려한 큐빅 장식이 매치된 머리핀은 성년의날과 부부의날 선물로 인기있다. 5월 감사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아트상품 구매고객은 명화 다기능클리너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이니 만큼 선물하는 사람의 값진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