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 안전이 우선이다”…NH한삼인 ISO 22000 인증 획득
GMP인증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시설임을 입증한 ‘NH한삼인’은 이번 ISO22000으로 시설뿐만 아니라 경영시스템에서도 식품안전성을 중요시하는 기업을 증명하게 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NH한삼인’ 전제정 제조부장은 “작년에 건설된 GMP시설 신공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관리하고 있는 것이 제조된 식품의 안전이다. 금번 ISO22000 인증은 ‘NH한삼인’이 소비자 먹거리의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가를 보여주는 중요한 사실이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안전한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가치와 만족을 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짐했다.
한편 NH한삼인 최성룡 제조본부장은 “우리 제조공장은 금차 ISO22000인증만으로 만족하지 않고, 제조시설 직원에 대한 정기적인 위생 교육과 위생 실천 평가 등의 제도를 추진하여 안전한 식품생산에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준태 대표이사는 “식품기업은 첫째도 둘째도 소비자의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앞으로 식품안전을 검증할 수 있는 경영시스템을 꾸준히 개발하고 발전시켜서 우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홍삼을 제조하는 것에 역점을 두도록 하겠다.”며 경영방침을 밝혔다.
NH한삼인 개요
(주)NH한삼인은 농협중앙회에서 100%출자하여 만든 순수민족자본의 농협중앙회 계열사로 충북 증평 GMP공장에서 홍삼 가공/제조하고 있다. 서울지점에서 가맹점 개설 및 기타(면세점, 백화점, 할인마트 거래)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브랜드 '한삼인'은 현재 홍삼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연혁 1996년 ‘(구)인삼협중앙회’의 고려인삼창 설립. 2000년 농협/축협/인삼협중앙회 통합. 2002년 (주)농협고려인삼 출범<“한삼인”브랜드 출시> 2009년 6월 ‘(주)NH한삼인’으로 사명변경 2010년 3월 홍삼가공 신공장 GMP업소 지정
웹사이트: http://www.nkgc.co.kr
연락처
NH한삼인
마케팅팀 주석
02-2144-7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