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코리아, 탤런트 김정화와 ‘희망의 운동화’ 전달식 가져
- 아프리카 빈곤어린이 위한 신발 2만족 후원
- 기아대책 홍보대사 탤런트 김정화 기증식에 참석
스코노코리아는 오는 6월 12일 서울 잠실주경기장 등지에서 열리는 해외빈곤 아동돕기 행사 한톨나눔축제에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보낼 신발 2만 족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5월 4일 구로동 사옥에서 ‘희망의 운동화’ 물품기증 전달식을 열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스코노코리아 측 관계자는 물론 기아대책 관계자와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탤런트 김정화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신발은 오는 6월 12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 모인 청소년 3만 명과, 6월 26일 한양대 안산 캠퍼스에 모인 1만 명의 청소년이 직접 자신의 이름과 희망 메시지를 적어 넣은 뒤 남아프리카 공화국 빈곤 어린이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물품 전달식 후 김정화는“지난번 아프리카에 방문했을 때, 아이들이 태양 열기로 달구어진 땅 위를 맨발로 걸어 다니느라 발에 상처가 나고 감염이 되는 참담한 현실이 너무 안타까웠다”라고 말하며, “그 아이들에게 신발 한 족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잘 알고 있기에 스코노코리아의 신발 후원에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코노코리아는 지난 2009년부터 한톨나눔축제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으며, 해외 빈곤 아동들이 질병으로부터 최소한의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스코노코리아 개요
스코노는 노르웨이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패션브랜드 이다.
웹사이트: http://www.skonokorea.com
-
2015년 6월 2일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