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스타일 명화머리집게핀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0-05-07 08:50
서울--(뉴스와이어)--조그마한 헤어핀 하나면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차별화된 멋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은 ‘헤어’에 투자하는게 요즘 트렌드이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리본스타일 명화패턴 머리집게핀’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명화패턴 컬러와 화려한 스톤장식이 매치된 리본 모양의 헤어머리집게핀이다. 리본모양의 이탈리아산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재질에 오스트리아산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사용했다.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유명 화가들의 생생한 그림이 패턴형식으로 어우러져 있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표현됐다. 가격은 2만4천원.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명화아트상품은 선물로써의 가치와 선물후 상대방의 활용빈도가 높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