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강남구 역삼동으로 본사 확장 이전…신규 인력 채용 진행

뉴스 제공
랭크업
2010-05-06 14:37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전문기업인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이 본사를 강남구 역삼동으로 확장 · 이전했다고 6일 밝혔다.

본사 이전과 함께 웹프로그래머, 웹디자이너, 경리/비서 등 신규 인력 채용을 진행 하고 있다.

랭크업은 구인구직사이트, 부동산사이트, 컨텐츠몰 등 인터넷 비지니스 모델을 갖춘 솔루션을 개발해서 판매하고 있다. 현재 28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인터넷 비즈니스도 이 솔루션들을 활용하면 대부분 운영이 가능하다.

랭크업 솔루션을 이용하면 전문 웹프로그래머나 웹디자이너를 고용하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콘텐츠거래형 비즈니스모델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홈페이지제작업체에 의뢰하지 않아도 홈페이지구축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도메인과 호스팅 계정을 정하고 랭크업에 구인구직솔루션을 신청하면 24시간 내에 구인구직사이트가 설치된다.

일반적으로 기능성 사이트를 웹에이전시나 홈페이지제작업체를 통해 홈페이지구축을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 원이고 3∼6개월의 개발기간이 걸리는 데 비해 랭크업의 서비스는 10분의 1의 비용으로 매우 빠르게 사이트 런치를 할 수 있다. 심지어 홈페이지제작업체나 웹에이전시조차도 랭크업솔루션을 이용해서 최종고객에게 사이트를 납품할 정도이다. 최근 랭크업은 업계 최초로 누구나 쉽게 모바일웹 사이트를 오픈할 수 있는‘모바일웹용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도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문선화 대리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