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10 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 식품용 온도계 무선 온습도 로거 사베리스 등 다양한 식품용 측정기 전시예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0-05-10 10:00
서울--(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 www.testo.co.kr)가 오는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0 서울 국제식품 산업대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테스토코리아는 육류용 중심온도계 testo 105, 식품 검수용 중심 온도계 testo 106, 고정밀 적외선 온도계 testo 826, 식품전용 적외선 온도계 testo 831 등의 온도계와 요리용 기름의 품질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측정하는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 등 다양한 식품용 측정 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넓은 현장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저장하여 그래프 등을 이용한 분석뿐 아니라 측정 데이터를 프린트도 할 수 있어 식품 제조, 식품 운송 및 보관 등 다양한 분야와 장소에서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는 데이터 로거, 또한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정밀한 측정이 가능해진 테스토 사베리스 시스템 등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식품산업 종사자들과 테스토의 다양한 기술력이 함께 만나는 중요한 자리”라고 말하며 “많은 관계자들 및 참가자들이 식품산업을 더욱 발전시킬 테스토의 진보한 측정기술을 한자리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대형 기억장치를 내장하고 있는 온습도계 testo 174T1과 testo 174H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testo 174T1과 testo 174H은 데이터를 최대 16,000개까지 저장하고, 측정 주기를 1분에서 24시간까지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구매 필요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측정치를 쉽고 안전하게 문서화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성능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온도 및 습도를 관리해야 하는 곳이라면 누구든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