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글·그림 축제 성황리에 개최

- 5월 8일 과천 서울동물원에서 1만여 명 참여한 가운데 열려

- 유치원생, 초등학생은 물론 부모까지 참여하는 가족 대축제로 자리잡아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지난 8일 과천 서울대공원 내 서울동물원에서 고객 및 고객 자녀 등 총 1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9회 꼬마피카소 글/그림 축제’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꼬마피카소 글/그림 축제는 신한카드가 해마다 가정의 달 5월에 신한카드 고객 및 자녀를 초청해 여는 행사로 글, 그림 대회는 물론 각종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 행사도 같이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가족 대축제이다.

참가자들은 동물원 곳곳에서 ‘꿈’과 ‘가족’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고 글도 쓰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쳤으며 가족 장기자랑, 보물찾기,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만들기, 전통놀이, 친환경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신한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소외계층 아동 50명의 1일 부모가 되어 글/그림 축제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저소득층 가족 100여 명을 초청해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또한 미아방지 팔찌 달아주기 등의 봉사활동도 같이 펼쳐 축제의 의미를 더욱 값지게 했다.

이 대회는 그리기 축제의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고학년부(4~6학년), 글짓기 축제의 초등학교 고학년부(4~6학년), 부모 부문 등 총 5개 부문으로 치뤄졌으며, 신한카드는 엄정한 심사를 통해 부문별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각 1명씩 등 총 1천 명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 부상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