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지적장애 청소년 오케스트라 후원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10-05-09 10:06
서울--(뉴스와이어)--S-OIL은 장애인의 재활의지를 북돋고 이들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지적장애 청소년 관현악단 ‘하트-하트 윈드오케스트라’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S-OIL은 8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열린 ‘하트-하트 윈드오케스트라’의 희망나눔콘서트에서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신인숙)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지적장애 청소년 관악단의 각종 연주 활동을 지원하고, 음악적 재능을 지닌 저소득 장애 청소년들에게 음악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장학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S-OIL 관계자는 “지적장애 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당당한 모습으로 사회와 소통하는 기회를 갖도록 지난해부터 하트-하트 윈드오케스트라를 후원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재능 있는 장애인들이 음악적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S-OIL이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하트하트윈드 오케스트라’는 지적장애 청소년의 재능 계발과 사회참여를 돕기 위해 2006년 3월 창단한 국내 최초의 지적장애인 관현악단이다. 지적장애 청소년 26명으로 구성되어 2006년 12월 첫 정기연주회를 연 이래 매년 정기연주회와 희망나눔 콘서트 외에도 시카고, LA에서 7차례 미주공연을 갖는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구기청 과장
02-3772-5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