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H720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0-05-10 09:40
서울--(뉴스와이어)--블루투스 액세서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원터치 플립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절전효과를 높인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H720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 모토로라 코리아 사장은 “H720은 고품격 음질, 사용 편의성을 높인 플립 디자인, 빠른 연결성을 두루 갖춘 모토로라의 최신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이라며, “H720이면 누구나 쉽게 무선의 자유로움을 누릴 수 있어 블루투스 헤드셋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나, 사용이 어려워 포기했던 사람들에게 적격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H720의 가장 큰 특징은 모토로라의 특허기술인 래피드 커넥트(Rapid Connect™)가 적용된 플립 디자인이다. 본체 하단에 위치한 플립은 전원 스위치 역할을 한다. 플립을 열면 전원이 켜지고, 통화가 끝난 뒤 플립을 접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므로 전원 온·오프 작동이 보다 직관적이며 배터리 소모를 줄여준다. H720은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다. 1

H720에는 소음 및 에코 소거 기술이 탑재되어 선명하고 생생한 통화 음질을 선사한다.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소음이나 야외에서의 바람 소리를 줄여줘 보다 또렷한 통화가 가능하다.

모토로라의 독보적인 이지페어(EasyPair™) 기술은 사용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하게 H720과 휴대폰을 연결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H720은 제조사에 관계없이 전 세계 대부분의 블루투스 지원 휴대폰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판매처 및 A/S 관련

모토로라의 H720은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H720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이경진 과장
02-2016-71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