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http://www.hanabank.com)이 한국소비자학회가 주관하는 ‘2010년 소비자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소비자대상은 소비자학회가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 등 소비자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2007년 제정되어 그동안 삼성전자, LG생활건강, GS건설, 유한킴벌리, GS칼텍스 등이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주관하는 소비자학회(회장 연세대 박흥수교수)는 경영, 심리, 소비자학, 법학 등 여러 학문분야의 연구원을 회원으로 하는 학회로, 소비자 행동과 권익 등 소비자관련 기초적인 학문연구와 응용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연구기관이다.

소비자학회는 “하나은행이 고객을 우선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과 서비스 실천을 통하여 고객만족 증대와 국가경제발전에 기여 한 부분을 높이 평가했다”고 선정배경을 설명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의 니즈에 맞고,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상품개발부
정재훈 차장
2002-2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