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월드컵 마케팅 활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0-05-10 10:10
서울--(뉴스와이어)--백화점 브랜드 ‘오휘’는 월드컵의 뜨거운 열정을 모티브로 강렬한 색채감을 더한 ‘오휘 여름 메이크업- FEVER(열정)’ 라인을 출시, 오는 6월 남아공 월드컵 마케팅에 본격 나서고 있다. ‘오휘 FEVER 메이크업’은 월드컵의 열기를 모티브로 한 강렬하고 생동감 있는 ‘블루 아이’ 를 연출하기 위해 새도우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라이너만 이용, 시원하면서도 강렬한 블루색채의 과감한 터치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오휘가 새로 내놓은 월드컵 메이크업은 아이새도우를 사용하지 않고 젤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이용한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강렬한 에스닉 컬러로 구성된 ‘오휘 아이라이너 트리플’ 과 ‘마스카라 블루’가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오히 아이라이너 트리플’은 비비드한 컬러로 눈매에 생동감을 주는 롱래스팅 아이라이너 젤로 1호 핑크, 블루, 퍼플과 2호 브라운, 옐로, 블랙 등의 두가지 호수로 구성했고, 마스카라는 블루컬러로 선명한 블루아이를 연출한다. 아이라이너 트리플 (40,000원) 마스카라 블루 (30,000원) 립틴트 모이스트 (25,000원) 1호 체리핑크 2호 피치핑크

생활용품사업부에서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뜨거운 응원 열기와 함께 월드컵 마케팅 행사 “오 필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홈플러스 전 매장에서 LG생활건강 월드컵 행사 품목인 엘라스틴 샴푸, 큐레어 샴푸, 세이 바디워시, 페리오 치약 등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엘라스틴 샴푸(200㎖)와 붉은 악마 머리띠가 담긴 월드컵 복주머니 ‘오필승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월드컵 거리 응원 시 음료와 맥주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성 쿨러백을 증정한다.

더페이스샵은 전국 매장에서 적극적인 홍보 프로모션을 벌일 계획이다. 우리나라 경기 전날 매장에서 만 원 이상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얼굴이나 바디 피부에 부착해 길거리 응원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타투 스티커 2종 등을 증정한다. 또 길거리 응원 후, 메이크업 및 바디 페인팅 등을 쉽게 닦아낼 수 있는 클렌징 티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성유진
02-3773-70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