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비책 고윤(固潤), ‘윤택’ 메이크업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0-05-10 10:25
서울--(뉴스와이어)--에스테틱 新 한방 화장품을 추구하는, 엔프라니(대표이사 유희창)의 ‘천년비책 고윤(固潤)’에서는 발효조안진액으로 얼굴 선을 또렷하게 살려주고,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화사한 톤으로 가꿔주는 ‘윤택’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윤택 메이크업 라인은 고윤 기초 라인에 들어 있는 발효조안진액(전통 한방 약재의 고귀한 성분을 고체 발효시킨 추출액)을 그대로 함유하고 있어 처진 얼굴 선이 생기 있게 올라가는 라인 컨트롤 메이크업 효과와 주름진 얼굴을 매끈하고 팽팽하게 가꿔주는 필러 효과, 그리고 초미분쇄분발제조 기술로 만든 윤색 파우더가 피부 톤은 은은하고 밝게 표현해 주며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글로스 메이크업 효과 등 기존 한방 브랜드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첨단 에스테틱 개념의 기능성 메이크업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런 전통 디자인에 모던한 감각을 가미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으로는 ‘윤택 실크 베이스(SPF25 PA++), ‘윤택 스킨 파운데이션(SPF30 PA++)’, ‘윤택 비단 투웨이케익(SPF30 PA++)’, ‘윤택 에센스 스킨커버 (SPF27)’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윤택 비단 투웨이 케익 (SPF30 PA++)은 파우더 팩트의 가벼운 텍스처와트웨이 케익의 완벽한 커버력을 동시에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촉촉한 질감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다. 또한 은은한 광택감으로 잡티와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하루 종일 보송보송 하면서도 물기를 머금은 듯 생기 있는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특히 윤택 에센스 스킨커버 (SPF27)는 미백과 자외선 차단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하얀 회오리와 커버력 높은 파운데이션 성분이 조화되어 가벼운 밀착력과 우수한 커버력을 선사하며, 한방 발효조안진액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안색을 보다 투명하고 맑게 표현해 준다.

에스테틱 新한방 기술의 기능성 화장품 효과를 맞볼 수 있는 천년비책 고윤의 ‘윤택’ 메이크업 라인은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TRUE PR&Creative
곽명성
02.515.5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