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면 노란리본을 달아주세요”…‘노란리본 캠페인’ 성료

서울--(뉴스와이어)--영국 정통브랜드 닥스키즈와 캐릭터 빈티지 캐주얼 캔키즈에서 진행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노란리본 캠페인’은 롯데백화점 본점 야외 공간에서 성공리에 마쳤다.

닥스키즈와 캔키즈는 LG패션 계열사인 아동복 전문기업 파스텔세상(대표이사 홍완표)에서 진행하는 브랜드로써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동복 브랜드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였다.

5월 4일부터 8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진행한 노란 리본 캠페인은 전세계 아이들이 빈곤, 질병, 학대로부터 보호받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권리를 지켜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자선바자회는 우리 자녀에게 옷을 선물함과 동시에 어려움에 처해있는 아이들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기간 내 판매 수익금의 10%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학대 예방사업에 사용된다.

일일 홍보대사로 자리를 빛내준 아역스타 KBS2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의 정윤석, 스타 골든벨의 김수정, MBC드라마 동이의 김유정, 살맛납니다의 이형석군은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행사에 참여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기간 내 구매고객에게 노란 리본 배지와 함께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경품이 주어졌으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카펠라 공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등에 행사를 통해 즐겁고 따듯한 시간을 가졌다.

문의 :02-3016-2179 / www.dakskids.com

웹사이트: http://www.dakskids.com

연락처

닥스키즈 캔키즈 홍보담당
김은주 대리
02_3016-21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