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잡지 MAXIM, ‘E-매거진’ 서비스 시작 …1주일 동안 무료체험 이벤트 개최

뉴욕--(뉴스와이어)--세계 최다 판매 남성 잡지 을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는 온라인에서 잡지를 구독할 수 있는 ‘E-매거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주일(5월10일~5월 17일까지)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근 본사에서 라이선스를 획득해 5월 재창간호를 발행한 는 기존의 인쇄 매체를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며 미처 소개하지 못한 내용들과 더불어 동영상 콘텐츠가 포함된 고화질의 화보를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E-매거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E-매거진’에는 지면 잡지에서 볼 수 없었던, 시크릿과 안성기 등의 인터뷰 화보 영상이 포함 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기획전략팀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의 컨텐츠를 E-매거진의 형태로 서비스하게 되어 더 많은 독자들이 다양한 형태로 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의 컨텐츠를 온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는 ‘E-매거진’은 의 정식 한국 사이트인 홈페이지(http://www.maximkorea.net)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은 일주일 무료 구독 이벤트와 함께 정기구독자에게 공연 티켓과 맥주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등의 선물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방문만으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와이미디어 개요
뉴욕 맨해튼에 본사를 두고 있는 MAXIM은 총 31개국에서 발행되고 53개국에서 판매되는 세계 최대의 남성잡지입니다. 2010년부터 재창간되는 MAXIM 한국판을 발행하는 (주)와이미디어는 2010년부터 한국 내에서 월간 MAXIM을 독점 발행하는 회사이며 2010년 5월호를 시작으로 재창간하였습니다. 와이미디어(MAXIM KOREA)는해외에서의 명성과 31개국 편집부 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출판/웹/모바일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회사입니다.

MAXIM KOREA: http://www.maixmkorea.net

웹사이트: http://www.maximkorea.net

연락처

맥심코리아
홍보팀 최인영
02-323-11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