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에이텐 공식 쇼핑몰 ‘ATENSHOP’ 오픈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0-05-12 09:00
대만--(뉴스와이어)--KVM 솔루션 전문업체 한국 에이텐에서 에이텐 공식 온라인 쇼핑몰 ATENSHOP(http://www.atenshop.co.kr)을 지난 10일 오픈 했다.

ATENSHOP은 한국 에이텐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ATEN 전제품에 대한 규격화된 제품 및 가격 정보는 물론 각종 신제품 소식, 이벤트 정보 등도 손쉽게 접할 수 있다.

ATENSHOP에서는 기존 홈페이지의 단순한 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상호 교환이 가능하며, 일반 KVM 스위치에서 엔터프라이즈용 통합 KVM, 비디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ATEN의 다양한 솔루션을 접할 수 있다.

올해로 한국지사 설립 4주년을 맞은 한국 에이텐은 고객 만족을 위한 지원 정책을 끊임없이 펼쳐 왔다.

지사 설립 초기부터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에 대한 A/S 정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을 필두로 이번에는 공식 쇼핑몰을 오픈, 고객 만족 경영에 한걸음 다가섰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한국에이텐 영업마케팅팀
김미라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