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우체국가족 대상 가족캠프 개최

뉴스 제공
우정공무원교육원
2010-05-11 09:15
천안--(뉴스와이어)--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원장 고규창, www.keoti.go.kr)이 5월 8일 어버이날 우체국 직원의 가족을 위한 주말 캠프를 마련해 가정의 달 5월의 의미를 더했다.

5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이번 가족 주말 캠프는 한국종합예술대학교 우광혁 교수의 세계의 악기 특강, 웃찾사 개그 공연과 같은 볼거리 뿐만 아니라 공동체 놀이, 케익 만들기, 명랑 운동회 등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자들이 스스로 가족의 의미를 찾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전국 각지에서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소식을 전하는 우체국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봄 가을 열리는 가족 친화 주말 캠프는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회를 맞는다. 지금까지 다녀간 인원만 해도 700 가족, 2,500여명에 이른다.

고규창 원장은 “국민에게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집과 직장에서부터 행복해야 한다”고 하며 “마음에서 우러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무원을 양성하기 위해 교육훈련 뿐만 아니라 ‘일할 맛 나는 직장’ 만들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은 앞으로도 하계 휴가철 교육원 시설 개방, 추계 가족캠프,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부고객만족에 앞장설 계획이다.

우정공무원교육원 개요
우정공무원교육원은 1900년에 우무학당으로 처음 문을 연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식 공무원 교육원으로, 미래를 앞서가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poti.go.kr

연락처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기획홍보계
이재석
041-560-5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