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통합형 진보된 이더넷(CEE) 탑-오브-랙 스위치 출시

- 업계 최초, 고성능 IP 스토리지 및 FCoE 환경을 위한 통합형 진보된 이더넷(CEE)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선도 업체인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지사장 김기태, www.bladenetwork.com, 이하 블레이드)는 업계 최초의 통합형 진보된 이더넷(Converged Enhanced Ethernet, 이하 CEE) 탑-오브-랙 스위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의 랙스위치 G8124는 블레이드OS 6.3과 새로운 CEE를 포함하며, 추가비용 없이도 고성능 IP 스토리지 및 FCoE(Fibre Channel over Ethernet)을 구현한다. 또한 랙스위치 G8124는 CEE 스위치에 있어 10기가비트 포트당 500 달러의 장벽을 최초로 깬 비용대비 고성능 스위치이다.

블레이드 코리아의 김기태 지사장은 “블레이드의 랙스위치는 엔터프라이즈가 데이터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통합에 있어 개방된 방식을 취하도록 해주며, 이는 이더넷과 FCoE를 혼합한 형태인 하이브리드 탑-오브-랙 스위치보다 훨씬 저렴할 뿐 아니라 중단을 낮춰줌으로써 CEE지원에 프리미엄을 높여준다.” 라며 “10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업계의 선도척 업체인 블레이드는 엔터프라이즈가 고성능 IP 스토리지를 구축하고, FCoE를 준비하도록 하여, 최대 50% 네트워킹 비용 절감 및 90% 케이블링 비용 절감, 그리고 50% 에너지 비용 절감 등을 달성하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의 랙스위치는 패킷 손실이 없는 고성능 이더넷 성능 구현을 위해 IEEE의 DCB(Data Center Bridging)을 지원하며, FCoE 및 iSCSI 또는 NAS을 사용하고 있는 IP 스토리지 환경에 있어 이상적인 고성능 탑-오브-랙 스위치이다. 블레이드의 이러한 접근 방식은 고객들이 불필요한 지출 없이 IP 스토리지 네트워크의 확장을 가능케 하며, 전면교체(rip-and-replace)하지 않고도 FCoE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블레이드의 랙스위치는 자사의 VM레디 VM-인지 네트워킹 기술을 통한 가상화 장비(VM) 환경에도 적합하다. 블레이드의 VM레디는 각 가상화 장비에 적합한 식별 및 네트워크 설정을 구현한다. VM레디는 안전한 보안 환경을 위해 VM의 실시간 네트워크 마이그레이션 및 재설정 과정을 추적하며, 액세스는 항상 유지되도록 한다.

CEE/DCB 및 블레이드 VM레디, 블레이드하모니 매니저, 블레이드OS는 블레이드의 통합 패브릭 아키텍쳐(Unified FabricArchitecture, 이하 UFA)의 핵심 요소로서, 신속하고 가상화된 입증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플래폼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최상의 서버 및 스토리지, 하이퍼바이저, 핵심 네트워킹 시스템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블레이드의 UFA 는 물리적인 가상화 데이터센터 인프라 구축의 비용과 복잡성을 대폭 줄여주는 “래코노믹스”(Rackonomics)를 구현한다.

블레이드의 랙스위치 G8124는 24포트 10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로 저손실 CEE/DCB를 지원하며 현재 블레이드의 랙스위치 솔루션 파트너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블레이드네트워크테크놀로지스 개요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블레이드 서버와 스케일아웃 서버 및 스토리지 랙을 위한 기가비트 및 10G 이더넷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업계 선두 공급 업체이다. 블레이드의 “Virtual, Cooler, Easier”을 기반으로 래코노믹스를 실현을 위한 새로운 랙스위치는 데이터 센터 확장에서부터 비용절감까지 혁신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26개 산업 부문에 걸쳐 포춘 500대 기업의 절반 이상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4백만 스위치 포트 이상을 의미하는 170,000개 이상의 네트워크 스위치를 공급해왔다.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인 www.bladenetwork.net을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adenetwork.net

연락처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김학렬 차장
이메일 보내기

PR 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부장, 이진희 대리
02-6250-98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