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터치코리아, 해외 언론 초청 ‘Korea Press Tour 2010’ 개최…참가할 국내 기업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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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터치 세미컴
2010-05-11 11:42
서울--(뉴스와이어)--하이터치코리아(대표 김홍덕)가 해외 언론 초청 인터뷰 및 미디어 팸 투어를 포함한 ‘Korea Press Tour 2010’을 7월 17일부터 23일 까지 일주일간 개최한다.

제13회 보령 머드 축제 기간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외 홍보 및 방한객 증가를 원하는 해당 기업, 기관 및 지자체를 대상으로 한다. 이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기업 및 단체는 제품 홍보뿐만 아니라 축제, 관광 프로그램 및 국제 행사 소개를 통해 해당 지역 혹은 국가에 원하는 언론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하이터치코리아는 해외 여행사나 한국 주재 외신기자들이 아닌, 현지 해외 미디어의 관광 · 문화 · 음식 기자들을 대거 초청, 직접 현장 방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대륙 별, 간행물 별, B2B/B2C 별 다양한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이 행사의 참가는 회사 소개용 프레젠테이션, 투어 프로그램, 식사 제공 등 다양한 형식의 스폰서쉽으로 이루어진다.

김대표는 “한국방문의 해, 한식 세계화 등의 캠페인과 관련하여 국내에서 많은 노력과 경비를 들이고 있지만 정작 해외 언론 노출의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다”며 “’Korea Press Tour 2010’은 특히 ‘체험’을 통한 대상 별 맞춤식 소개와 인터뷰로 이루어 지므로 그 어느 행사보다 직접적이고 긍정적인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이터치코리아는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한국 시장을 해외에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 관광, 음식, 마케팅 분야의 글로벌 매체 기자 출신인 김대표는 “미국과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언론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이용해 본 프로그램을 기획, 추진하게 되었다”며 “특히 관련 업계 전문 매체로의 기사화를 통해 B2B 시장에서의 마케팅 효과를 구상하려는 기업 및 단체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행사의 스폰서쉽을 원하는 기업, 기관 및 지자체들은 하이터치코리아 (070-7539-0196; 1-925-989-1144)나 한국 지사 (김하늬 과장; honey.kim@hightouchkorea.com; 017-249-6368)로 연락하면 된다. 스폰서쉽 마감일은 5월 26일 (수)이다.

하이터치 세미컴 개요
워크앤런은 국내외 힐링 걷기 및 문화 기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외신 기자 및 해외 거주 경험을 가진 스텝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탈코로나 시대의 소규모 맞춤식 행사로 알차고 만족도 높게 짜여진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문화 및 트레킹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외 동포 및 자녀들의 한국 알기 프로젝트와 내국인 청소년들의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도 기획·주최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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