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화진흥원-한국장학재단, 글로벌 청년리더 양성에 관한 양해각서 체결

뉴스 제공
한국정보화진흥원
2010-05-11 13:1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정보화진흥원(NIA·원장 김성태)과 한국장학재단(KOSAF·이사장 이경숙)이 11일 글로벌 청년리더 양성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정부의 국정과제인‘글로벌리더 10만명 양성’정책에 적극 기여하기 위하여 공공기관 간 사업연계를 통한 글로벌 청년리더 양성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인재육성을 위하여 양 기관의 협력체계가 구축되고 학자금 지원 사업,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공동연구 등 다양한 협력사업 기반이 마련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그동안 축척된 글로벌 인재양성 전문성과 한국장학재단의 인재육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 기관은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한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국정보화진흥원 개요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정책과 기술 전문기관으로서 대한민국이 IT 강국으로 우뚝 서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해 왔으며, 경제 활성화, 사회 통합,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보화 비전을 지속적으로 제시함과 동시에 우리나라가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여 지능정보사회를 건설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a.or.kr

연락처

한국정보화진흥원 정책홍보부
민경석 책임
02-2131-07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