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미래, 세계 석유화학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확보에 나서
최근 취업난이 가중되면서 대학 졸업자를 포함한 청년 층의 취업이 극도로 어려운 가운데 폴리미래㈜는 청년 실업 해소를 위한 국가의 시책에 적극 동참하여 대학 졸업자의 고용에 앞장서고 있다.
세계적으로 존경 받는 두 기업인 대림산업㈜ 석유화학 부문과 LyondellBasell의 합작으로 지난 2000년 설립된 폴리미래㈜는 국내 파트너가 제조 현장에서 효율적인 운영으로 고도의 생산성을 담보하고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의 원천기술과 해외 영업 및 마케팅 능력이 더해져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다.
폴리미래㈜는 해외 파트너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폴리머, 석유화학 및 연료 산업업체인 LyondellBasell의 세계적인 판매망을 통한 수출 시장 발굴로 지난 2008년 약1조원의 매출 가운데 65%의 수출을 이뤄냄으로써 6억불 수출탑을 수상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직원들에게 해외 파트너사 파견, 고객사 방문 등 빈번한 해외시장과의 접촉을 통한 자기계발 기회 뿐만 아니라 경쟁력 있는 임금수준과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우수한 인재들에게 매력적인 근로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폴리미래㈜는 5월 24일까지 Chemical Engineering 부문, Mechanical Engineering 부문 및 재무회계 부문 신입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인턴십은 정규직 채용을 위한 이전 단계로서 1개월의 인턴십 기간 동안 다양한 과제를 통해 직무능력 및 인성을 평가하여 성적이 우수한 인턴은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관련분야를 전공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폴리미래㈜는 세계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 지원서는 홈페이지(www.polymirae.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폴리미래 개요
폴리미래㈜는 폴리프로필렌 제조, 판매업체로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남 여수에 소재한 4개의 스페리폴(Spheripol) 생산라인에서 연간 70여 만 톤의 폴리프로필렌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lymirae.com
연락처
폴리미래㈜
이영숙 인사팀장
02 2167 8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