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중소기업 및 원격오피스 위한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 ‘DXi 4500’시리즈 출시

- 원격 오피스에서 테이프 백업 수행 가능 … 설치용이, 백업 시간 감소

- 전체 미디어 비용의 48%절감 … 자동화된 소프트웨어로 관리 용이

서울--(뉴스와이어)--백업, 복구, 아카이빙 전문 글로벌 선두 기업인 퀀텀코리아(www.quantum.com/korea, 이강욱 지사장)가 12일 중소기업 및 원격 오피스를 위한 중복제거 및 원격복제가 가능한 디스크백업 어플라이언스 ‘DXi 4500’시리즈를 출시했다.

DXi4510과 DXi4520재품은 중복제거를 기본으로 중소기업 및 원격 오피스를 위해 쉽고 경제적인 백업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활용해 고객의 백업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Dxi4500 시리즈는 VMware 환경을 포함한 중복제거와 복제를 수행하기 위한 DXi™ 소프트웨어 라이센스가 번들로 제공된다.

‘DXi4500 어플라이언스’는 또한 원격 오피스에서 테이프 백업을 수행하고 복원 능력의 신뢰도를 요구하는 환경에 대처한다. ‘DXi4500 어플라이언스’는 관리 및 재해 복구를 위한 중앙 데이터센터로의 복제 시 중복제거를 수행하여 대역폭을 감소 시킬수 있다.

DXi4500 어플라이언스는 퀀텀의 DXi6500 미드레인지와 DXi7500 엔터프라이즈 시스템과 동일한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를 활용한다. DXi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백업 시간을 50%이상, 백업운영에 드는 시간을 70% 가까이 감소시킬 수 있다. 또 테잎 미디어의 구매, 관리, 저장과 관련된 비용의 50% 가까이를 줄일 수 있다.

퀀텀 마케팅 부사장 자네 리(Janae Lee)는 "DXi4500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중복제거를 하는 것은 소프트웨어 한가지로 접근하는 것보다 단순하고 비용면에서 효율적이다. ‘DXi4500어플리케이션’ 의 높은 중복 제거율은 오프사이트 재해복구를 위한 중소기업들에게 적당하다. DXi4500은 역시 중앙 데이터센터를 통해 원격지 사무실의 재해복구를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퀀텀코리아 이강욱 지사장은 “중소기업은 일반적으로 백업문제로 많은 고민을 한다. 이번 제품은 이런 고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소시킬 수 있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제품으로 백업 능력을 2~3배 향상시켰고, 무엇보다 원격지 사무실에서 제어가 가능해 편리한 제품이다”며 “백업 자체에 드는 시간은 물론, 백업운영에 드는 시간까지 급격하게 감소시켜 관리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quantum.com/kr

연락처

퀀텀코리아
이혜은 과장
이메일 보내기

유앤아이컴
황지희 과장
02-725-55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