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백화점과 제휴로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
SK텔레콤 11번가(www.11st.co.kr, 총괄 정낙균 본부장)는 AK플라자(www.akplaza.com, 대표 조재열)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AK백화점에서 판매되던 패션 브랜드 상품 3만개를 11번가에 신규 입점시킴으로써 브랜드 상품확대와 유통망 확보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안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11번가는 백화점에서 취급되던 유명 브랜드와 패션잡화, 유아동 의류를 AK플라자를 통해 공급받아 판매하게 되며, AK플라자는 상대적으로 약점이었던 온라인 유통강화를 모색하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양사는 올해안으로 AK플라자 상품 10만개를 확대입점 시켜 AK플라자 상품 비중을 11번가에서 10%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또,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5월 23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배송과 함께 10%~15%의 쿠폰행사를 진행한다.
SK텔레콤 11번가 총괄 정낙균 본부장은 “이번에 AK플라자의 패션상품을 11번가에 입점시킴으로써 11번가는 프리미엄 패션상품 이미지를 강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AK플라자와 같은 백화점과 할인점과도 지속적인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T커머스플래닛 11번가
최이철 매니저
070-7400-301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