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밸리, 혼돈하기 쉬운 연금보험 상담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가정 경제가 어려워 속상한 마음에 술을 한 잔하고 온 어느 아버지가 아들에게 “나중에 큰 집 지어서 1층에는 우리 부부가 살고 2층에는 너랑 부인이랑 오손도손 살아라” 라고 말했다. 그러나 돌아온 아들의 말은 가관 “요즘 누가 부모님 모시고 살아요. 부인이 싫어할 거에요.” 이후 아버지는 자기 손으로 노후를 마련할 결심을 굳게 다졌다는 라디오 방송의 우스개 사연이었다.

물론 방송에서는 유머러스하게 사연을 소개했지만 실제로 우리나라는 9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핵가족화 사회로 들어섰으며 그에 따라 스스로 노후를 준비해야겠다는 인식 역시 오래 전에 자리를 잡았다. 과거와 달리 중년층들은 노후대책을 자식들에게 맡기지 않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으며, 젊은 세대들은 사회 초년생시절부터 자신의 노후를 계획해서 돈을 모으기도 한다.

그러나 국민연금만으로는 은퇴 전 생활수준을 유지하기 힘들다는 생각에 연금보험을 찾았지만 막상 보험에 가입하자니 머리가 복잡해진다. 소득공제나 비과세 같은 세금과 관련된 복잡한 계산들이 너무 많다는 것이 문제이다.

노후는 최장기를 내다보고 준비해야 한다.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가능한 범위 안에서는 최선의 선택을 택할 수 있어야 한다. 특히 연금보험 상품과 같은 경우는 중간에 해약을 할 시에 손해가 큰 상품이다. 때문에 아무렇게나 보험을 가입해서는 안 된다. 신중하게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며, 여러 상품들을 비교해보며 다각도로 접근해 봐야 한다.

인스밸리에서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풀고자 연금보험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또 인스밸리 홈페이지를 통하여 여러 보험회사들의 상품을 가상으로 계산해볼 수 있으니 연금보험에 관심이 있다면 이용해보는 것이 좋다.

인스밸리 개요
인스밸리는 2000년 7월 삼성그룹의 보험계리 및 상품, 자동차보험, 마케팅, 언더라이팅 등 국내 최고수준의 보험전문가 20여명이 인터넷 기반의 보험판매전문회사로 설립한 초미니 삼성관계사로 출범하여 'No.1 인터넷보험쇼핑몰'을 지향하는 보험전문 사이트를 탄생시켰습니다. 인스밸리는 현재 시뮬레이션과 전문가 상담을 통한 컨설팅서비스,각종 보험상품, 특히 인스밸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적 가격의 상품을 구비한 온라인 보험쇼핑몰서비스,보험 및 재테크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정보제공서비스 등을 통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익을 위하여' 운영되는 독립된 보험전문포털을 만들어 가자는 초심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svalley.com

연락처

인스밸리 마케팅팀
양정회대리
02-2193-03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