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종로 콜센터 ASP센터 준공 및 업무 개시
KTIS 종로 ASP센터는 kt의 오랜 역사를 간직한 전통 있는 건물로 대외적 인지도가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고 어린이집, 구내식당, 매점, 휴게실 등 우수한 복지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우수한 콜센터 여건을 갖춘 KTIS의 시설에 한국씨티은행 텔레마케팅 센터가 입주하게 됨에 따라 양사가 그간 5년여 동안 굳건히 다져온 상호협력 관계가 향후에도 끊임없이 발전하는 계기가 마련된 것으로 보인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팀장 안중희
02-3215-2031
010-9064-7787
이메일 보내기
홍보담당 오수진
02-3215-2035
010-4728-421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