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1%’ 대한민국 국군 장병들을 위한 롯데시네마 1+1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귀신 잡는 해병대,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정예부대라는 특수수색대를 본격적으로 그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대한민국1%> (감독 : 故 조명남 / 제작 : ㈜기억속의 매미 / 공동제공·배급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개봉 : 5월 5일(수))가 해병 전우회 소속 및 현역 군인들이 현장 예매 시, 동반 1인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병대 전우회 및 현역 군인이 <대한민국1%> 현장 예매 시, 동반 1인 무료 관람!
롯데시네마 전 지점에서 영화 상영 마지막 날까지 실시!

해병대, 그 중에서도 특수수색대라는 정예부대를 본격적으로 다룬 최초의 영화 <대한민국1%>가 해병대 전우회 및 현역 군인들에게 1인 영화 관람권을 제공하는 반가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병대 전우회 소속이나 현역 군인들과 함께 극장을 찾은 동반 1인은 <대한민국1%>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른바 ‘1+1 이벤트’로 <대한민국1%> 현장 예매 시 해병 전우회 소속은 해병 전우회 회원증 혹은 현역증을, 현역 군인들은 군복 착용 후 극장을 방문하거나 휴가증 혹은 군인신분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의 무료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1%>의 ‘1+1 이벤트’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를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관람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점에서 군인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극장을 찾은 해병대 전우회들은 상영관 안에서 처음 본 해병대 선후배와 인사를 나누며 끈끈한 전우애를 나누는 훈훈한 모습이 자주 목격되고 있어 이벤트의 의미를 더한다. <대한민국1%>가 개봉한 5월 5일부터 롯데 시네마 전국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1+1 이벤트’는 영화 종영 시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그 동안 한번도 다뤄진 적 없었던 해병대 특수수색대와 그 곳에 부임한 여자부사관의 이야기라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1%>. “감동이 있는 스토리와 여주인공의 연기가 좋았다(네이버 dong4129)”, “3소대 3팀! 코믹함과 은은한 감동까지, 재미있어요!(네이버 lielove718)”, “영화를 보니 해병대가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해병대 가야겠어요(네이버 sarbesa)” 등 호평이 이어지며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1%>는 <아이언맨2>,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등 쟁쟁한 작품 속에서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천안함 사건으로 사기가 저하된 해병대 및 현역 군인들에게 뜻 깊은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 <대한민국1%>는 지난 5일 개봉하여 절찬 상영 중이다.

연락처

영화인 마케팅팀
02-515-6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