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앤피, 국내 최대규모 IT 전시회 ‘월드 IT 쇼 2010’ 참가

- 업계 최초로 S/W와 H/W 방식이 통합된 일체형 DRM 솔루션 Sentinel HASP 소개

서울--(뉴스와이어)--에이씨앤피가 2010년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월드 IT 쇼 (WIS) 2010에 참가하여, 소프트웨어 보안과 라이센싱 솔루션 Sentinel HASP를 소개한다.

보안전문 기업인 세이프넷과 알라딘사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Sentinel HASP는 업계 최초로 하드웨어 기반과 소프트웨어 기반의 보안키를 하나로 통합한 솔루션이다. 128비트 AES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이미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의 2007년 혁신 제품상에 이어 2008년 최고의 DRM 솔루션에 수여하는 ‘2008 SIIA CODIE상’과 ‘소프트웨어 CEO선정 혁신상’을 수상함으로써 기술력이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IDC에서 하드웨어 기반의 소프트웨어 라이센싱 보안키 중 업계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2009년 SC매거진 동글 기반 SW 보안솔루션 부분에서는 별 5개 만점을 획득하였다.

Sentinel HASP의 핵심 원리인 Protect Once – Deliver ManyTM은 소프트웨어 개발사가 제품 개발작업과 판매 유통 작업을 분리하여, 한 번의 보안 작업으로 개발팀의 추가 지원 없이도 라이선스와 보안키 관리가 가능하므로, 개발에서 보안, 판매, 업그레이드라는 제품 라이프 사이클 전 단계 동안 각 담당자들의 역할에 맞게 고안되어 있다.

이 외에도, Sentinel HASP는 Cross-LockingTM (하드웨어키와 소프트웨어 키의 교차 사용 가능), License On ChipTM(설정된 라이센스를 보호하고 HASP HL 키 내부에 저장), Update On ChipTM (업데이트 과정을 통해 키의 내용을 변경)등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128비트의 AES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높은 보안성을 보장하고 다양한 라이선스 모델을 지원한다.

에이씨앤피 정광섭 대표이사는 “Sentinel HASP를 이용하여 소프트웨어와 지적 재산권 보호는 물론, 다양한 라이선스 모델을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과 가격 정책을 설정할 수 있어 사업 영역 확대와 매출 신장을 꾀할 수 있다”고 제품의 유용성을 설명했다

Sentinel HASP이 지원하는 라이선스 모델로는 ‘영구 사용 라이선스’, ‘일정 기간 동안 사용량을 체크하고 비용 청구’, ‘네트워크 상 동시 사용자 수 제한’,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일정 기간 동안 기능이 제한된 시험판 제공’, ‘필요한 기능만을 활성화하는 기능별 라이선스’ 등이 있다.

WIS 전시회 기간 중 에이씨앤피 부스를 방문하여 Sentinel HASP 제품에 대한 상담이나 무료 테스트 키트를 신청하시는 소프트웨어 업체 개발 담당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제품 설명이나 구매는 에이씨앤피 영업팀(02-736-4407 / sales@acnp.co.kr)으로 하면 문의하면 된다.

에이씨앤피 개요
에이씨앤피(www.acnp.co.kr)는 1995년 설립 이후, 글로벌 보안 전문기업인 세이프넷(SafeNet)사의 DRM 분야 디스트리뷰터로서 국내 유수의 IT기업에 소프트웨어 보안 및 라이센싱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2012년 2월, Xoreax사와 그리드 컴퓨팅 솔루션의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소프트웨어 통합 관리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다. Xoreax 그리드 컴퓨팅 솔루션을 위한 전문 웹사이트(www.xoreax.co.kr)를 별도로 운영중이며, 온라인을 통한 체험판 신청과 구매가 가능하다.

테스트킷 신청: http://www.hasp.co.kr/board/bbs/write.php?bo_table...

웹사이트: http://www.acnp.co.kr

연락처

에이씨앤피
임은진 차장
02-736-4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