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에어컨 날씨 마케팅
에어컨 구매 수요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 만큼, 삼성전자는 이번 날씨 마케팅을 연초에 진행하는 예약 판매와 함께 대표적인 에어컨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김연아·브라이언 오서·곽민정의 ‘제로드림팀’을 필두로 한 ‘제로 시즌 2’의 새로운 제로송 캠페인으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삼성전자는 본격적인 에어컨 성수기를 앞두고 5월부터 시작될 무더위에 맞춘 날씨 마케팅으로 에어컨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최고 기온 측정은 서울 기상관측소 기준에 따르며, 6월 25일까지 사계절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6월 30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고호진 대리
2255-8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