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에어컨 날씨 마케팅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05-13 08:4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올해 이상 기온 현상으로 에어컨 예약 판매 시기를 놓친 고객이 망설임 없이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를 구입할 수 있도록 ‘40억 날씨 마케팅’을 5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선보인 40억 날씨 마케팅은 7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31일 동안 최고 기온이 30도 미만인 날이 24일 이상이면, 사계절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20만원(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을 돌려주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이다.

에어컨 구매 수요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 만큼, 삼성전자는 이번 날씨 마케팅을 연초에 진행하는 예약 판매와 함께 대표적인 에어컨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김연아·브라이언 오서·곽민정의 ‘제로드림팀’을 필두로 한 ‘제로 시즌 2’의 새로운 제로송 캠페인으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삼성전자는 본격적인 에어컨 성수기를 앞두고 5월부터 시작될 무더위에 맞춘 날씨 마케팅으로 에어컨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최고 기온 측정은 서울 기상관측소 기준에 따르며, 6월 25일까지 사계절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6월 30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고호진 대리
2255-82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