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 오픈 2010’ 온라인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네이트 오픈 2010’ 행사가 온·오프라인으로 실시간 진행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네이트의 유무선 오픈 방향을 소개하는 ‘네이트 오픈 2010’을 온라인 생중계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마친 개발사와 개인 개발자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네이트 오픈 2010 특별 페이지(www.nateopen.com)를 통해 생중계된다.

주형철 대표의 오프닝 스피치를 시작으로 싸이월드와 네이트의 유·무선 오픈 API(공개 응용프로그램 환경)/ SDK(소프트웨어 개발도구)의 가이드라인이 공개될 계획이다. 특히,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파트너 지원 정책을 소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 게시판은 물론 네이트온 문자대화, 네이트커넥팅 등을 이용한 실시간 질의도 가능하다.

현장 참가자들은 행사장에서 안내되는 휴대번호로 문자를 보내 네이트온 문자대화로 접수할 수 있으며, 온라인 중계 시청자들은 게시판이나 커넥팅을 이용해 질문할 수 있다.

커넥팅은 ‘nateopen2010@nate.com’으로 네이트온 친구 신청을 하거나, ‘www.cyworld.com/nateopen’으로 일촌 신청하면 된다. 지난 달 26일 이후 현재까지 300여 명이 ‘네이트 오픈 2010’과 커넥팅을 맺고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 5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