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센에서 쇼핑하면서 무료 브런치와 콘서트를 즐기세요”

-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2주년 기념 고객 행사 5. 23일까지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0-05-13 10:41
서울--(뉴스와이어)--침실제품유통전문기업 이브자리(CEO 고춘홍)가 운영하는 토털홈드레싱멀티숍 ‘코디센’ 삼성점에서 개업 2주년을 맞이하여 여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점심시간에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브런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브런치콘서트도 개최한다.

월요일과 금요일에 코디센 매장 5층 이브갤러리에서 열리는 브런치콘서트는 여성보컬그룹 ‘재즈레이디’의 감미로운 노래와 연주를 들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쇼핑, 브런치, 콘서트까지 즐길 수 있는 1석3조 행사이다. (단, 5월 21일은 석가탄신일 관계로 19일 수요일에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에서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꽃미남 쇼핑 도우미들을 임시 고용하여 여성 고객이 코디센 매장 방문 시 매장 안내와 제품 포장 및 배웅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손마사지와 네일아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면, 실크, 린넨 등 각종 패브릭에 어울리는 코디센만의 향수를 제작하여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브자리 고현주 홍보팀장은 “좋은 상품, 편리한 쇼핑, 친절한 미소 등은 쇼핑의 기본인데, 여기에 무료 브런치와 콘서트까지 즐기며, 잘 생기고 멋진 꽃미남들이 쇼핑 도우미까지 해준다면 파티처럼 즐겁고 신나는 쇼핑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여성고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 기획 의도를 설명한다.

5월23일까지 이브자리의 각종 기획상품들과 디자이너 상품, 혼수상품, 여름상품,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 등이 마련돼 있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02-540-5634, 이브자리 고객센터 080-216-4677

이브자리 개요
1976년 설립된 이브자리는 4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침실문화 선도 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 대리점, 대형 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는 중이다.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이브자리는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여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브자리는 2003년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연구개발(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리얼컴
이영녕 실장
02-393-66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