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비씨 레드도어’ 가맹점과 한국 대표선수단 응원에 나서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0-05-13 10:47
서울--(뉴스와이어)--비씨 레드도어 가맹점을 찾으세요!!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비씨카드 회원들과 함께 한국 대표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비씨 파트너스 서비스’를 런칭, 가맹점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비씨카드는 축구경기 기간 중 ‘비씨 레드도어’가맹점과 함께 한국 대표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씨 레드도어’가맹점이란 ‘비씨 레드도어’마크가 부착된 가맹점으로 전국 쪼끼쪼끼 체인점과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 5개 도시 내 300여개의 대형 호프집이 가입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인 6월 1일부터 17일까지 ‘비씨 레드도어’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특별 할인혜택 또는 응원도구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1일부터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증정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한국 대표선수단 경기가 있는 6월 12일과 17일에 사용이 가능하며, 에버랜드 내 포시즌스 가든에서 한국 대표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이벤트는 개그맨 심현섭이 사회를 보고 티아라, DJ DOC 등 국내 정상급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회원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비씨카드 관계자는 밝혔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한국 대표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6월 1일부터 17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 내 플래쉬 게임을 통해서, 총 4만명의 비씨카드 회원들에게 캐쉬백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삼성전자, EXR, GS25 등과 같은 제휴브랜드 중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 한가지를 선택하고, 플래쉬 축구 게임에 참여를 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선택한 브랜드의 물건을 구매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쉬백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천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 혜택에 당첨 후, 선택한 브랜드의 매장에서 비씨카드로 결제를 하면 결제일에 자동으로 청구 할인이 된다.

캐쉬백 이용금액보다 결제금액이 클 경우에 캐쉬백 혜택을 볼 수 있고 1인당 1회만 응모가 가능하며, 혜택 이용가능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비씨카드 홍보부
이선영 계장
02-520-4466
이메일 보내기